Welcome to Pension
Travel Info
-
Travel
Windy Hill, Travel Info
설흘산설흘산은 남면해안도로와 더불어 일출경관이 가장 뛰어난 곳 중 하나이므로,가천마을 몽돌해안과 막걸리는 여행에 지친 나그네의 피로를 씻어주기에 안성맞춤이라 할 수 있다. 설흘산(해발 488m)은 남해군 남면 남면 홍현리의 망산(해발 406m)과 인접한 산이다. 아직까지는 널리 알려지지 않아서 아는 사람들만 은밀히 찾는 일출명소이다. 펜션에서 걸어서 등산 가능(왕복 1시간) (자료출처 : 대한민국 구석구석 - korean.visitkorea.or.kr)
-
Travel
Windy Hill, Travel Info
다랭이마을남해의 가천 다랭이마을은 바다를 끼고 있지만 배 한척 없는 마을이다. 마을이 해안절벽을 끼고 있는 탓이다. 방파제는 고사하고 선착장 하나도 만들 수 없다보니 마을주민들은 척박한 땅을 개간해 농사를 짓기 시작했다. 한 층 한 층 석축을 쌓아 만든 다랭이 논(명승 제15호)은 그렇게 태어났다. 펜션에서 약 1km, 차량 약 2분 거리 (자료출처 : 대한민국 구석구석 - korean.visitkorea.or.kr)
-
Travel
Windy Hill, Travel Info
사촌해수욕장아담한 백사장의 모래알은 은가루를 뿌린 듯 너무나 부드러워 마치 비단길을 거니는 촉감을 주며, 그 백사장을 감싼 송림은 잔잔한 물결과 하모니를 이루고 있다. 해수욕을 하기에 손색이 없으며, 굵은 소나무들이 넉넉한 자태로 해안을 감싸안듯 팔 벌려 서 있는 것도 구경거리다. 펜션에서 약 4.8km, 차량 약 7분 거리 (자료출처 : 대한민국 구석구석 - korean.visitkorea.or.kr)
-
Travel
Windy Hill, Travel Info
몽돌해수욕장미륵이 도운 동네라는 ''미조면''의 미조마을에 있는 몽돌해변은 미조사람들이 숨겨 놓고 여가를 즐기는 곳이다. 몽돌을 때리는 파도소리가 마음속 깊은 곳의 근심을 가져간다. 넓이 12,000평에 길이 800m, 폭 50m의 몽돌해변, 수심 1.5m 수온은 25도로 해수욕을 하기에도 적당한 곳이다. 펜션에서 약 3.6km, 차량 약 6분 거리 (자료출처 : 대한민국 구석구석 - korean.visitkorea.or.kr)
-
Travel
Windy Hill, Travel Info
섬이정원섬이정원은 보물섬 남해에 한려해상공원의 아름다운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다랑이논의 오래된 돌담과 연못 그리고 생울타리에 다양한 초본과 억새들로 연출한 정형적이고 자연스러운 유럽식 정원입니다. 9개의 작은 정원들이 방의 개념으로 분활돼 각 방마다 개성있는 모습을 하고있고 때로는 서로 어울려 다른 정경을 보여줍니다. 펜션에서 약 8.6km, 차량 약 15분 거리 (자료출처 : 대한민국 구석구석 - korean.visitkorea.or.kr)
-
Travel
Windy Hill, Travel Info
금산보리암소금강 또는 남해금강이라 불리는 삼남 제일의 명산. 금산(704m)은 한려해상국립공원의 유일한 산악공원으로 온통 기암괴석들로 뒤덮인 38경이 절경을 이루고 있다. 금산의 일출은 3년동안 덕을 쌓아 볼수 있다하며 그 장엄함이 이루 말로 표현할 수 없는 환희를 가져다 준다. 펜션에서 약 20.6km, 차량 약 33분 거리 (자료출처 : 대한민국 구석구석 - korean.visitkorea.or.kr)
-
Travel
Windy Hill, Travel Info
원예예술촌원예예술촌 HOUSE N GARDEN은 탤런트 박원숙씨를 비롯해 원예인들 뜻을 같이하여 평생의 꿈으로 품어온 아름다운 정원과 예쁜 마을을 만들었다.누군가가 꿈꿔온 바로 그 집, 그 정원이 이곳에서 발견될 것을 보람으로 바라보면서 집을 짓고 정원을 조성하였다. 몇년에 걸친 수고 끝에 개인정원과 온실 등이 아름답게 완성되어가고 있다. 펜션에서 약 24.1km, 차량 약 39분 거리 (자료출처 : 대한민국 구석구석 - korean.visitkorea.or.kr)
-
Travel
Windy Hill, Travel Info
독일마을건축은 교포들이 직접 독일의 재료를 수입하여 전통 독일식 주택을 신축하고 있는데 지금은 15동 정도가 완공되어 독일 교포들이 생활하고 있으며 독일에 가 있는 동안은 관광객을 위한 민박을 운영하고 있기도 하다. 바로 앞으로 펼쳐진 방조어부림의 시원한 바다와 남해안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안 드라이브 코스인 물미해안도로가 있다. 펜션에서 약 24.4km, 차량 약 40분 거리 (자료출처 : 대한민국 구석구석 - korean.visitkorea.or.kr)